– 제목에 키워드를 기재합니다.

인터넷 사용자들은 당신의 광고에 있는 키워드를 알아챌 것입니다.따라서 Adwords 광고 제목에 주요 키워드를 Import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결국 사용자의 관심을 끌 레플리카가방 수 있는 시간은 몇 초밖에 없습니다.

– 헤드라인에 질문을 사용합니다.그것들은 더 눈에 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재융자가 필요합니까?

– 스토리를 말할 수도 있습니다.예를 들어 나는 68파운드를 뺐다.

세계 최고의 제품이라는 진부한 표현과 과장은 피하세요.구글은 그들을 거절할 것이다.또한 텍스트의 대문자는 사용할 수 없지만 단어의 첫 글자는 모두 대문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 자연 체중 감소

– 제품을 분석합니다.수익성이 높은 광고를 작성하려면 제품의 기능과 이 제품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을 알아야 합니다.그것들을 분석하고 주의 깊게 표시한다.

– 특징이 아닌 장점.흔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피해야 한다.기능을 표시하면 캠페인이 실패하고 비용이 증가합니다.항상 이점을 표시해야 합니다.잠재 고객은 어떤 종류의 기술적인 전문 용어가 아니라 이점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 구체화쓰는 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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