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잔 세인트 제임스는 그녀의 14살 난 아들 테디의 목숨을 앗아갔고 그녀의 남편인 NBC 스포츠 회장인 딕 에버솔과 그녀의 아들 찰스의 부상을 입힌 끔찍한 비행기 사고 후 TV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은 담다월드 훌륭한 발언을 했다: 분노는 독을 마시고 나서 상대방이 죽기를 기대하는 것과 같다.큰 손실 앞에서조차 그녀는 화를 내거나 비난하거나 분개하지 않는다.
원망과 비난은 영혼의 독이다.그들은 다른 누구보다도 당신에게 훨씬 더 해롭다.우리가 누군가를 비난하고 원망하면 그 사람 또는 사물의 결과에 대해 어떻게든 통제할 수 있다고 우리의 자아/고통스러운 자아는 믿는다.하지만 그 분노가 진짜 하는 일은 우리를 희생자로 보는 어둠 속으로 끌어들이는 거야
상대방이 어떻게든 그것에 의해 상처받기를 기대하면서 원한을 독살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된다.만약 여러분이 분노, 비난, 그리고 원한을 영혼에 대한 독으로 생각할 수 있다면, 아마도 이것은 이러한 어두운 감정들을 풀어내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이런 느낌은 갑자기 나오는 게 아니에요.그것들은 당신의 생각과 믿음의 결과입니다.예를 들어, 수잔이 그랬듯이, 신이 날 벌하신다는 생각이 든다면, 당신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