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자가 판매하는 제품? 아니면 소유주에 의한 판매에서 패할 것인가?

부동산 중개업자를 고용함으로써 자기 집을 팔았더라면 아낄 수 있었던 돈에 손해를 보고 있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것은 사실과 조금도 다를 수 없다. 종종 사람들은 자신의 집을 팔려고 내놓은 다음 적당한 구매자가 올 때까지 기다린다. 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날 때까지 그 집은 시장에 얼마나 머무를까?

부동산 중개업자의 역할에 대해 일반 대중이 오인하는 경우가 많다. 중개인은 단지 부동산의 구입이나 판매로 수수료를 받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고객을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는 것이 부동산 전문가의 최선의 이익이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부동산 중개인이 일반 주택 소유자 또는 구매자가 사용할 수 없었던 판매 및 마케팅 채널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부동산을 매입하거나 매도하는 사람들은 멀티 리스트 서비스, 주요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뉴스 매체(종이, 텔레비전, 라디오)의 주간 광고, 신선한 추천을 제공하는 확장된 리드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없다. 대신, 주인 상황에 의한 매각은 신문 광고와 입소문이 그들의 재산을 팔기를 희망한다.

더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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